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전체리뷰

전체리뷰

색상도 스타일도 너무나 귀여워 구매했습니다 예상한만큼 아이에게 잘 어울렸고 만족했

the12n****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색상도 스타일도 너무나 귀여워 구매했습니다
예상한만큼 아이에게 잘 어울렸고 만족했으나 세탁이 엉망입니다.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기모 털에 대한 내용 숙지하여 예쁜값을 하나보다 하고 번거로워도 단독세탁, 망세탁 등 나와있는대로 했는데 망에 털 범벅되어서 망들만 다시 세탁하고 건조기에 이불털기 기능 이용해도 털 안떨어져요.
그뿐이면 별일아니라 넘길 수 있는데 잔여털들이 세탁기 곳곳에 숨어있었나봐요 그다음 일반 옷 세탁했는데 거기 다 묻어서 진짜 총체적 난국이였어요. 아직도 해결 안됐구요, 다른옷에 붙은것들 손으로 일일이 떼도 수천개 박혀버린듯 안떼져서 비싼옷은 세탁소 가져가려고 하구요 안되는건 버리려고 해요. 옷 하나로 체력 소비하고 스트레스 심하게 받아서 고객센터 문의했습니다. 세탁해서 교환 환불 안된다고 하셔서 이 부분 말씀드리며 다른 2차 피해자는 나오지 않길 상세페이지에 추가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피해받은 옷이 여러갠데 어쩔 수 없단 책임회피 대응 참 아쉽습니다.
세탁기는 통세척 돌리고 다시 써보려고 하는데 무서워서 하 진짜 한숨나오네요 저희집만 이러는건지, 저희집 세탁기가 이상한건지 의아해요. 이 옷 전용으로 있는 세탁기 두실 분은 잘 입히실것같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