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문의
WRITER AVECMONT (ip:)
  • POINT 0점  
  • DATE 2020-11-30
  • RECOMMEND 추천하기
  • VIEWED 1087

NOTICE.




업무시간/


평일 월 ~ 금  (주말, 공휴일 휴무입니다)

평일 11:00 ~ 15:30

(아베끄몽의 모든 직원은 또래의 아이들을 키우는 맘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아이의 하원시간 하교시간에 맞춰 모두 근무및, 출,퇴근을 하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STUDIO/


아베끄몽 스튜디오는 사무실을 중심으로 이뤄진 공간이다보니

오프라인의 타 브랜드 매장과는 조금은 다릅니다.

위에 언급된 업무시간에만 오픈을 하고 있으며,

모든 상품 재고가 있는 경우 구매가 가능하시며,

사이트의 운영과는 별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사이트상의 적립금 사용이나 적립금 요청은 불가합니다.)






배송기한/


모든 주문건은 당일배송으로 최대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카드결제,실시간 계좌이체는 바로 자동 주문서가 확인이 되지만,

무통장 주문건은 입금이 완료가 되어야 주문서가 처리가 되며,

무통장 주문작성후  24시간이내에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경우는 자동 취소 되는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입금완료가 되는 시점이 주문완료 시점입니다.


(당일배송 가능한 경우 / 재고가 모두 있는 제품, 당일 10시 이전까지 주문이 확인된 주문건에 한해 배송이 됩니다.)


간혹 주문이 몰리는 시즌 오픈시기에는 다소 배송이 지연될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합배송 요청의 경우는 당일 10시 이전까지 요청 접수된 합배송건에 한해서만 합배송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10시 이후에는 게시글 마무리후 바로 배송업무가 진행이 되어 게시글 확인이 되지 않으며,

배송기사님이 매일 오전타임과 오후타임 두번의 픽업을 하시고 계시기에 당일 오전 10시 이후의 요청글에 한해는

부득이하게 처리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 역시 당일 오전 10시 이전에 취소 접수를 해주셔야 배송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주문취소후 다시 주문일경우라 하더라도 꼭 이점을 숙지해주시길 바랍니다.

배송이후 ( 당일 오전 10시 이후 ) 주문 취소를 하셨더라도 배송이 된 부분에 대해서는 반품배송비가 부과되십니다.



최대한 ( 리오더제품 제외) 배송기한은 3일 ~ 5일( 주말제외 ) 이내 발송을 도와드리고있습니다.



리오더 제품이 포함된 경우는 리오더 제품이 모두 입고 완료후 배송이 진행이 됩니다.

( 주문금액이 13만원 미만의 경우는 모든 제품이 준비가 된후에 배송이 진행됩니다.

부득이하게 먼저 받으셔야 하는 급한 상품이 있을경우는 따로 주문을 부탁드힙니다. )


단, 구매총액이 13만원 이상일 경우는 준비된 상품 먼저 선발송을 도와드리며,

13만원 미만의 주문건일 경우는 모든 상품 준비된후 배송이 이뤄집니다.

선발송의 기준은 주문건 1건에 대한 내용이시며, 주문당일 선발송을 도와드리는것이 아닌,

리오더제품이 포함되어 일정 기간을 기다리시게 되는 중에 조금이라도 먼저 받아보실수 있는 제품이 있는 경우

1회 부분 발송을  도와드리는  아베끄몽의 서비스 정책입니다.


기본 주문후 3일 ~ 5일 (주말제외 ) 안에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으나, ( 리오더품목 제외 ) 일정 기간이 경과가 될 경우 보유제품과,

입고일정보다 빠르게 입고된 제품이 있는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 유동성있게 배송 진행되는 선발송 정책입니다.


리오더 품목이 포함된 주문일 경우, (13만원 미만의 경우 )

급하게 받으셔야 하는 품목이 있으시다며, 반드시 따로 주문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리오더 작업은 충분한 기간을 생각해주시고 신중한 주문을 부탁드립니다.






교환, 반품 안내/


ACC, 니트제품, 기획상품, 레깅스, 화이트,미색,아이보리,크림컬러 계열의 제품은

교환및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정상 제품에 한해서는 교환및 반품이 본사로 7일(주말제외) 이내에 사유 고지와 제품의 도착이 완료가 되어야하며,
7일 (주말제외) 이내에 도착하지 않는 교환및 반품에 대한 상품은 고객님께 반송되오니 꼭 본사에 고지하신후,
배송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및 반품은 번거로우시더라도 직접,

CJ대한통운으로 받으신 운송장 번호로 접수하시면 기사님께서 연락을 드립니다.


본사에 교환및 반품 의사 고지 없이 일방적으로 보낸 상품에 한해서도 고객님께 반송처리 되오니
부디 고객님께 부당한 일이 발생되지않도록 꼭 이부분 숙지하시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하게 타택배로 교환및 반품을 보낼시에는 택배비 선불로 지불하신후

당사로 보내주시면 되십니다.

이경우에도 반드시 당사게시판이나 콜센타에 교환,반품 접수를 해주신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송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900  삼송 S 프라자 4층 402호 / 아베끄몽


꼭 받으신 운송장 번호로 CJ대한통운으로 접수해주시면 되십니다.


받으신 상품이 불량일경우는 재고가 있는 경우에 한해서는 새상품으로 교환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 품절인 경우는 타 제품으로의 교환, 혹은 환불 진행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세탁후, 혹은 착용하시다가 발견되는 불량에 대해서는 교환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꼭 세탁전, 착용전 불량 유무를 확인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희도 최대한 꼼꼼하게 검수를 하고있습니다.

아무래도 모두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지나치는 경우도 발생을 합니다.

꼭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세탁전, 착용전 불량 유무를 확인하시고 사용을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세탁부주의로 인한 제품 훼손, 제품의 변형, 제품의 오염으로 교환및 반품을 요하실 경우는 처리가 불가한부분이시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모든 면제품은 컬러를 구분하셔서 30도 이하의 미온수,혹은 냉수로 세탁을 하셔야 하며,

장시간 물에 서로다른 컬러의 제품들과 담가둘시 이염의 원인이 됩니다.

건조기 사용시 옷감의 손상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가급적 자연건조를 권해드립니다.

반드시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모의 제품은 원단을 긁어 내는 가공으로 만들어진 기모이기에 다소 털빠짐이나 털날림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이부분 역시 기모원단의 특징이며, 교환및 반품의 원인이 되지않습니다.


니트 웨어, 니트 악세사리의 경우는 아크릴 100% 가 아닌 울혼방의 경우는 울원사의 털날림이나 털빠짐이 있을수 있습니다.

반드시 드라이 클리닝을 권장하며, 상시 드라이클리닝이 불가한 경우는 되도록 첫 세탁은 드라이 클리닝을 해주시고, 울샴푸로 30도 이하의

물로 아주 작은 힘으로 조물조물 주물러서 손세탁해주시면 되십니다.

울소재는 마찰에도 손상이 되며, 잘못된 세탁으로 인해 제품 손상이 쉬운 품목입니다.

( 반드시 다양한 니트 관리법을 참고하셔서 관리부탁드립니다. )



 

불량이 아닌경우/

얼룩( 미싱기름 ), 초크자국, 같은제품이지만 사이즈의 미세한차이.

(원단의 가공법, 컬러별 기장이나 품의 차이가 0.5cm ~ 2cm 가량 차이가 날수도 있습니다.),

같은제품이지만 원단의 터치감 (이 역시 원단의 가공법, 컬러별 다르게 반응을 하여 차이가 나는 원단들도 있습니다.),

잘려진 실밥이 길게나온경우, 면이나 린넨원단에서 자주 보이는 잡사, 실뭉침부분.

앞서 설명된 이 부분들은 불량이 아니며,

이런부분으로 인해 불량으로 간주하시고 교환및 반품을 요하는 경우는 처리가 불가합니다.

제품의 좌우의 봉제끝 마무리가 다른부분이 간혹 보여질수 있습니다.

이부분 역시 좌우의 돌아가는 봉제방향이 다르기에 100% 동일하게 보여지지 않을수 있습니다.

봉제의 간격이나, 봉제의 끝맺음 위치가 좌우 다를수 있는 부분은 불량이 아니며,

봉제의 끝 마감부분, 봉제가 풀리지 않도록, 시접이 풀리지 않도록 하기위해 되돌아 박기로 봉제가 두어번 겹쳐지게 됩니다.

이부분 역시 옷을 완성하기 위한 마감이기에 당연한 처리방법으로 불량이 아닙니다.

이로인한 교환및 반품요청은 불가합니다.






a/s 관련 안내/


제품을 받으신후 바로 발견되시는 불량의 경우는 새상품으로 교환을 도와드리고 있지만,

마지막 제품을 받으셨거나, 재고가 더이상 없는 경우의 경우는

수선으로 도와드리는 경우도 발생을 합니다.

(예를 들면, 봉제불량, 단추불량, 스냅불량의 경우는 수선으로 새상품처럼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상품을 받으시고 세탁전, 착용전, 받으신후 7일 이내 접수해주시는 제품에 한해서는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하고 수선으로 도와드립니다.


단, 세탁후, 착용후에 발견되거나 하는 불량의 경우는 왕복 배송비가 발생이 되시니 양해 부탁드리며,

시즌이 한시즌 (한계절)이 지난후, 혹은 구매하신지 3개월 이상이 된 경우의 제품에 한해서는

단추나, 스냅의 경우가 비용 발생이 되실수도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항상 믿고 사랑으로 아베끄몽을 구매해주시는 몽순이님들께

신뢰가 가는 제품으로 보답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최아영 2020-12-12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20201207-0000043 주문번호인데
    결제 취소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이해미 2021-01-18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럭키박스 구매하려고 하는데 사이즈 문의드려요 여자아이 21개월 82센치 10키로 마른편인데 s주문하면 될까요?
  • 금상미 2021-01-18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주문했는데 배송지 변경이 안되네요
    오입력되서요
    대구 수성구 용학로42길 45 지산힐그린301호 변경 부탁드립니다~~~
  • 김가혜 2021-03-02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모르겠네요
  • 유지훈 2021-04-05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사진첨부가 안되네요 ㅠㅠ 저번에 큰 사이즈를 사서 동일한 옷 한 사이즈 작은걸 다시 샀는데 빨고 보니 암홀부분에 구멍이 있습니다 ㅠㅠ
  • 이지윤 2021-04-06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회원가입 하고 장바구니 제푸 사려고 재로그인 하려고 하니 < 회원님은 인증 대기 중입니다. 관리자님의 회원 인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창이 뜨며 로긴이 안되는데 어떻게ㅡ해야 할까요 ㅠㅠ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writer password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